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Advertisements;
public class AdsManager : MonoBehaviour, IUnityAdsListener
{
private string gameId = "your_game_id";
private bool testMode = true;
private string rewardedVideoPlacementId = "rewardedVideo";
private int rewardPoints = 10; // 보상 포인트
private void Start()
{
Advertisement.AddListener(this);
Advertisement.Initialize(gameId, testMode);
}
public void ShowRewardedVideo()
{
Advertisement.Show(rewardedVideoPlacementId);
}
public void OnUnityAdsDidFinish(string placementId, ShowResult showResult)
{
if (showResult == ShowResult.Finished && placementId == rewardedVideoPlacementId)
{
AddRewardPoints();
}
}
private void AddRewardPoints()
{
// 보상 포인트 추가 로직 구현
// 이 예제에서는 간단히 Debug.Log로 보상 포인트를 출력합니다.
Debug.Log("보상 포인트 " + rewardPoints + " 추가됨!");
}
// 아래 이벤트는 사용하지 않지만 IUnityAdsListener 인터페이스에서 필수로 구현해야 합니다.
public void OnUnityAdsReady(string placementId) { }
public void OnUnityAdsDidError(string message) { }
public void OnUnityAdsDidStart(string placementId) { }
}
위 코드에서는 AdsManager 클래스 내에서 Unity Ads API의 IUnityAdsListen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, ShowRewardedVideo() 함수를 호출하여 보상형 동영상 광고를 실행합니다. OnUnityAdsDidFinish() 이벤트 함수에서는 광고 시청 완료 후 ShowResult.Finished 결과와 보상형 광고의 placementId가 rewardedVideoPlacementId와 일치하는 경우 보상 포인트를 추가하는 AddRewardPoints() 함수를 호출합니다.
이 코드를 사용하려면 gameId와 rewardedVideoPlacementId를 사용자의 Unity Ads 계정과 광고 캠페인에 맞게 설정하고, AddRewardPoints() 함수 내에서 실제로 보상 포인트를 추가하는 로직을 구현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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